Polygon

1. Register

Evenharder 2015. 7. 22. 10:31

Polygon에 일단 계정을 만들어 봅시다. 보시다시피, Polygon의 계정은 Codeforces와는 별개입니다.



뭐 입력해야 할 게 보이지요. 이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이겠지만 굳이 해석을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.


<입력 대상>


  • First Name: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 영어로 입력하시든 모국어로 입력하시든 별 상관은 없습니다.

  • Last Name:  자신의 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• Email: 자신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 이메일은 나중에 문제를 변경하였을 때, 알림을 받는 용도나, Polygon 계정을 까먹었을 때 임시 비밀번호를 받는 곳으로 사용됩니다. 한 이메일 계정은 한 Polygon 계정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

이름, 성, 이메일은 로그인 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Login: 닉네임입니다. Polygon handle이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. Codeforces handle처럼, 영문이나 일부 특수기호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 이 닉네임이나 위의 이메일을, Polygon에 로그인할 때 ID로 사용하게 됩니다. 이 닉네임에 글자수 제한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

  • Password: 비밀번호입니다만, 영문에 특수기호까지는 지원할 겁니다. 가급적이면 유니코드나 확장 아스키 같은 문자는 집어넣지 마시길 바랍니다. 비밀번호 또한 글자수 제한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.

  • Confirm Password: 방금 전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똑같이 쳐 주시면 됩니다.


닉네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다만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.


그리고 Terms of use(이용약관) 이 나와 있습니다.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;


귀하는 Polygon을 문제로 만드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역자 : P2P 같은 사이트가 아닙니다)

귀하는 실명을 사용해야 하며 귀하에 관한 정보는 정확하며 진실되어야 합니다.

귀하는 다음과 같은 악의적인 코드를 포함하는 파일을 제출하면 안 됩니다:

  1. 트로이 목마;

  2. 루트킷;

  3. 백도어;

  4. 바이러스.

당신의 코드는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:

  1.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행위;

  2. 설명문에 직접적으로 명시된 파일 이외의 파일과 상호작용하는 행위;

  3. 시스템 보안을 공격하는 행위;

  4.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프로세스를 만드는 행위;

  5. 파일 시스템 권한을 변경하는 행위;

  6. 서브디렉토리와 작용하는 행위;

  7. GUI를 만들거나 변조하는 행위(역자 : 예시로 Java의 JFrame 등이 있습니다);

  8. 외부 기기와 작동하는 행위(스피커, 프린터 등);

  9. 운영체제 레지스트리와 작동하는 행위;

  10. 그 외 Polygon의 기능을 저해하는 행위.


위와 같은 사항을 만족하고 정확하게 자신의 정보를 서술하였다면 Register(등록) 버튼을 누르시길 바랍니다. 여담이지만 Polygon은 계정 탈퇴가 불가합니다. 이건 Codeforces도 마찬가지이지만요.


그러면 로그인 창이 뜹니다. 방금 전 만드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겁니다. 참고로 계정을 만드실 때 'Login'에 써놓은 닉네임으로 로그인하나, Email로 로그인하나, 알파벳의 경우 대소문자 구별을 하지 않습니다.




축하드립니다! Polygon 계정을 만드는 데 성공하셨습니다.